Skip to main content
Academic

세미나

[재공지] 한국언론학회 2023 봄철 정기학술대회 <언론학보 우수논문상> 신설 및 논문 공모

관리자 | 2023. 03. 23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는 2023 봄철 정기학술대회 <언론학보 우수논문상> 신설 및 논문 공모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 다   음 -

 

  오는 5월 19일 제주에서 열리는 2023 봄철 정기학술대회에 <언론학보 우수논문상>을 신설하여, 회원 여러분의 논문을 공모합니다.

 

■ <언론학보 우수논문상> 기획 의도 및 저자 특전

  이 상은 훌륭한 언론학 연구 성과를 확산하고 언론학자들 간의 심도 있는 학술 교류를 진작하기 위해 언론학보 편집위원회와 봄철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기획했습니다. 공모논문을 대상으로 언론학보 편집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발표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논문의 저자에게 다음과 같은 특전을 드립니다.

  

   ㅇ 2023년 한국언론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언론학보 우수논문상장  

   ㅇ 소정의 상금

   ㅇ 언론학보 우수논문 세션 발표와 심도 깊은 토론

   ㅇ 한국언론학보 "당호 게재" 또는 "부분수정 후 게재" 절차에 따라 출판

 

※ 언론학보 우수논문 세션에 발표를 원하는 회원께서는 한국언론학보의 논문투고 절차에 따라 응모하시면 됩니다.

 

■ 논문 마감 기한

- 2023년 4월 14일(금) 24시

 

  67권 3호 제출 마감 기한인 4월 14일 24시까지 논문을 접수하면서 저자 정보에 ‘언론학보 우수논문상 응모’를 부가로 명기하여 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심 논문에 한해서만 응모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봄철 정기학술대회에서 진지하고 풍성한 학술 교류의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문의

- 한국언론학회 진보래 연구이사 (bjin23@gmail.com)

- 한국언론학회 사무국 (02-762-6833, office@comm.or.kr)

 

 

한국언론학회 2023 봄철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장  홍 경 수

  1. 이전글
    [재공지] 한국언론학회 2023 봄철 정기학술대회 <언론학보 우수논문상> 신설 및 논문 공모
  2. 다음글
    한국언론학회 2023 봄철 정기학술대회 대주제 세션 <다시, 언론의 자유와 책임 그리고 언론학> 발제자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