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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권역화에 따른 문화 컨텐츠의 정체성

2005. 09. 29

제목 : 미디어 권역화(글로벌 로컬리제이션)에 따른 문화 컨텐츠의 정체성 - 아시아적 정체을      가진 문화 컨텐츠란 무엇인가?

 

본 사업은 모두 연구자 선정 후 32대 집행부의 관리 아래 진행될 예정이며, 연구기간은 12월 중순까지 입니다.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구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 여러분은 2쪽 가량의 연구제안서와 관련 연구목록을 10월 5일 수요일 오후 5시까지 언론학회에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시일이 촉박하여 충분한 시간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연구자들은 회원 대상의 전체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후원 : 문화관광부

 

소주제 (연구분야) :
(1) 미국적 세계주의를 넘어서기 위한 아시아적 가치 전망
(2) 동아시아 연대를 위한 문화 컨텐츠 전략
(3) 한국문화 컨텐츠의 국제 경쟁력 제고 방안

 

연구비 : 분야당 각 300만원

지원단위 : 개인 (1인 신청을 원칙으로 하나, 2인 이상이 팀을 구성하여 신청해도 됩니다)


 

응모자 명단

김세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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