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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공사 후원 ‘스마트 미디어 시대의 국내 광고산업 발전 및 진흥방안’ 세미나 발제자 공모

2011. 03. 22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는 2011년 봄철 정기학술대회에서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후원으로 ‘스마트 미디어 시대의 국내 광고산업 발전 및 진흥방안’이라는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구성하고자 합니다. <다음>과 같이 발제자를 공모하오니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세미나 주제 : 스마트 미디어 시대의 국내 광고산업 발전 및 진흥방안

 

기획의도:

최근 급속히 변하는 방송환경과 스마트 미디어의 도래로 향후 국내외 광고산업이 어떤 방향으로 발전할 것인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지난해 말에 선정된 종편채널이 미디어시장에 진입하고 머지않아 새로운 미디어렙 법안이 국회를 통과하게 되면 국내 광고산업은 적지않은 변화에 직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환경에 적극 대처하여 바람직한 국내 광고산업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한국언론학회는 스마트 미디어시대의 국내 광고산업 발전 및 진흥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특별 세미나를 구성하였습니다. 관심 있는 회원들의 활발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세부공모주제

 

▷ 1주제: 종편채널 진입과 광고산업 발전방안

▷ 2주제: 경쟁시대 미디어렙 발전방안

 

▣ 공모마감: 3월 31일 (목)

 

▣ 논문(완성본) 제출 마감: 5월 4일 (수)

 

▣ 공모방법: 한국언론학회 홈페이지(www.comm.or.kr) 로그인을 하셔서 '연구분과-공모' 게시판의 해당 게시물에 A4 1-2매의 연구계획서를 탑재해 주시면 됩니다. (탑재사실과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됩니다.)

 

▣ 세미나 일정

 

- 일 시 : 2011년 5월 13일(금)

- 장 소: 부산 벡스코 (한국언론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 문의 및 안내 : 한국언론학회 사무국 02-762-6833

 

응모자 명단

문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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