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한국언론학회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세미나 발제자 공모

관리자 | 2016. 09. 05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는 MBN, 채널A, TV조선의 후원으로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세미나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제자를 <다 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1) 기획의도

  - 미디어 환경과 인구 구성의 변화

  - 시니어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과 구매행동의 변화

  -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관련 기존 연구 검토

  -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미래 전망

 

2) 공모주제 

-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3) 공모기간 및 방법

- 발표 제안서 접수 마감 : 2016년 9월 11일(일) 17:00

- 발표 제안서 형식 : A4지 2매 이내의 발제문 구성안과 발표자 약력  

- 제출 방법 : 한국언론학회 사무국 이메일 (office@comm.or.kr)

- 발제자 선정 공고 : 2016년 9월 13일(화)

 

  * 선정되신 발제자께서는 발제자료를 2016년 9월 30일(금) 17:00 까지 학회 사무국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사항

- 세미나 일시 : 2016년 10월 6일(목) 14:30 ~ 17:00

- 장    소 :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

- 주    최 : 한국언론학회

- 후    원 : MBN, 채널A, TV조선

- 발제자에게 소정의 발표비가 지급됩니다.

- 공모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언론학회 사무국(02-762-683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이전글
    [공고] 제44대 한국언론학회 회장 선거 후보자 등록 확정 공고
  2. 다음글
    [공고] 제44대 한국언론학회 회장 선거인명부 열람 기간 및 장소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