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한국언론학회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세미나 발제자 선정 결과

관리자 | 2016. 09. 13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는 MBN, 채널A, TV조선의 후원으로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세미나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제자 선정 결과를 <다 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공모에 응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  음>

 

▣주제

- 시니어 소비자의 광고효과

 

▣발제자 선정 결과

◦시니어 소비자의 특성 및 시사점; 지난 10년간 MCR 보고서, 언론보도 분석을 중심으로

- 발제자 : 최명일(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잡지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에 대한 내용분석

- 발제자 : 고경아(경희대 석사),이정교(경희대 언론정보학과 교수)

 

◦시니어소비자 광고전략 개발을 위한 학계와 업계의 역할

- 발제자 : 김미애(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문의

한국언론학회 사무국(02-762-6833/office@comm.or.kr)

  1. 이전글
    [공고] 제44대 한국언론학회 회장 후보 2차 홍보물​
  2. 다음글
    [공지] 한국언론학회 <커뮤니케이션이론> 12권 4호 논문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