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한국언론학회 홈페이지 개편 완료 안내

관리자 | 2020. 09. 25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 제46-3차 이사회(2020.5.29)에서 보고드린 바와 같이 46대 집행부는 지난 4월부터 새로운 홈페이지 구축 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5개월에 걸친 작업이 마무리되어 924() 오후 5시부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학회 행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개편 내역과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주요 개편 내역

디자인 리뉴얼, 게시판 운영기능 추가, 기존 게시판 정리 및 재구성 등에 초점을 맞춰서 새로운 홈페이지를 구축했습니다.

 

2. 비밀번호 변경

시스템 보안 정책으로 인해 최초 로그인 시 안내되는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새롭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기존의 비밀번호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논문 투고·심사 시스템

3개 학술지 모두 JAMS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을 구축해놓은 상황입니다. 추후 학회원들의 의견 및 요청에 따라 적용할 예정입니다.

한시적으로 기존의 논문 투고·심사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한국언론학보>는 이전 홈페이지(old.comm.or.kr) 투고 및 심사 시스템을, <커뮤니케이션이론>‘DBPIAONE’ 사이트를, 그리고 <ACR>은 편집위원회 이메일을 통해 논문 투고 및 심사가 진행됩니다.

이전 홈페이지(old.comm.or.kr)는 기존 사이트의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신규 홈페이지 안정화 기간

업체의 설명에 따르면 개편 직후 서버 안정화 기간 동안 일부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의견과 기타 문의 사항을 학회 사무국 (02-762-6833, office@comm.or.kr)으로 알려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문의처: 한국언론학회 사무국(office@comm.or.kr, 02-762-6833)

 

 

  1. 이전글
    [공지] 한국언론학회-SNU팩트체크센터 공동, <2020 하반기 팩트체킹 취재보도 지원 사업> 선정 결과
  2. 다음글
    [재공지] 2020년 한국언론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연구회 세션 논문 공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