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조직위원장이 드리는 <한국언론학회 2021 봄철 정기학술대회> 감사 인사

관리자 | 2021. 05. 20

존경하는 한국언론학회 회원님께

 

여러 회원님의 관심 속에서 지난 5월 14일(금) 한국언론학회 2021 봄철 정기학술대회가 ‘새로운 생존 조건과 공공성의 가치’라는 주제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와 온라인 병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술대회 당일 사회, 발표, 토론을 맡으신 선생님들을 비롯해 130여 명의 회원분들이 학술대회장을 방문해주셨고 한국언론학회 유튜브 채널에서 학술대회 영상을 찾아주신 분도 약 780여 분 계셨습니다.

 

총 5개의 세션장에서는 대주제 세션 외에도 기획 세션 13개, 특별위원회 2개 세션이 현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외에도 17개의 연구회에서 별도로 봄철 정기학술대회 세션을 진행해주셨고, 학술지에서도 기획 세션을 구성하여 총 34개 세션에서 약 70편의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공공성이라는 큰 주제 안에서 빼곡히 그 속을 채워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학술대회 당일 작은 축하의 자리도 있었습니다. 제6회 “지에스샵 콘텐츠리더 장학금 수여식”과 “봄철 정기학술대회 우수논문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수상자에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별도의 식사와 음료를 제공해드리지 못했음에도 모두 양해해주시고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셔서 더없이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봄철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분들과 양승찬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여러분 그리고 사무국에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한국언론학회 2021 봄철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최민재 올림

  1. 이전글
    [공지] <한국언론학회 2021 봄철 정기학술대회 연구회 우수논문상> 심사결과​
  2. 다음글
    [재공지] 한국언론학회 <2021 전국 대학원생 컨퍼런스> 개최 및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