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2022년 한국언론학회 <신진학자 '맞울림 (共鳴)'> 사업·플랫폼 (예비)연구회 주최 신진학자 세미나 참여자 모집 공고

관리자 | 2022. 07. 26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 신진학자 교육 및 연구 사업 '맞울림(共鳴)'은 플랫폼 (예비)연구회와 함께 신진학자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신진학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기획 의도

  한국언론학회는 신진학자 사업 '맞울림'을 통해 신진학자들간 교류와 실질적인 정보 교환, 그리고 향후 커리어를 위한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최근 신진학자 중심의 플랫폼 (예비)연구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이에 플랫폼 (예비)연구회와 더불어, 본격적으로 신진학자들이 학문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신진학자들이 세미나를 통해 서로의 논문을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토론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지금까지는 신진학자를 멘토링하는 방식의 세미나가 진행되어왔습니다. 본 세미나는 이러한 멘토링 방식이 아닌 신진학자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자유롭게 공유하며, 연구를 직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신진학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개요

- 주제: 디지털 컨버전스,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관한 신진학자들의 새로운 시선

- 일시: 2022년 9월 2일 (금) ∼ 9월 3일 (토)

- 장소: 강릉(예정)

 

■ 참여 신청

- 참여를 희망하시는 신진학자분들은 학회 사무국 이메일(office@comm.or.kr)로 접수

- 신청마감일: 2022년 8월 4일 (목)

 

■ 문의

- 한국언론학회 윤호영 총무이사 (hoyoungyoon@ewha.ac.kr)

- 한국언론학회 플랫폼 (예비)연구회 이종명 회장 (journaleest@knu.ac.kr)

- 한국언론학회 사무국 (02-762-6833, office@comm.or.kr)

  1. 이전글
    [공지] 한국언론학회 2022년 우수연구회 지원사업 공모
  2. 다음글
    [공지] 한국언론학회 제48-4차 정기이사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