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안내> 동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 학술세미나

이현지 | 2009. 05. 22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동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미디어 연구의 새지평 : 다원적 매체환경 하에서 광고효과연구’학술세미나를 <다 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다    음 >

 

 

▶일시 : 2009년 5월 29일 금요일 오후 3:00~6:00

▶장소 : 동국대학교 문화관 1층 덕암세미나실

▶주최 :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주관 : 동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

▶후원 : 한국방송광고공사


학술세미나 진행 순서


인사말(15:00 - 15:30)


진행                   정용국(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개회사 및 인사    김무곤(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

축사                   오영교(동국대 총장)

                          장석권(한양대 경영학과 교수,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회장)

                          정군기(한국방송광고공사 공익사업본부장)

                     

제 1 세션(15:30 - 16:30)


사회자                한정호(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발표자                강재원(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 IPPL 광고효과에 대한 실험연구

토론자                이세진(국민대 언론정보학부 교수)

                          임재호(아카넷티비 사업본부 본부장)

                          이수범(인천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제 2 세션(16:50 - 17:50)


사회자               장하용(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발표자               심성욱(한양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 패러다임의 변화

토론자               김기홍(문화관광체육부 국장)

                         전종우(단국대 언론홍보학전공 교수)

                         최영균(동국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1. 이전글
    <안내>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 미디어법 개정 관련 쟁점토론회
  2. 다음글
    <안내>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2009 봄철 정기학술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