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사항
<안내> 동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 학술세미나
이현지 | 2009. 05. 22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동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미디어 연구의 새지평 : 다원적 매체환경 하에서 광고효과연구’학술세미나를 <다 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다 음 >
▶일시 : 2009년 5월 29일 금요일 오후 3:00~6:00
▶장소 : 동국대학교 문화관 1층 덕암세미나실
▶주최 :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주관 : 동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소
▶후원 : 한국방송광고공사
▶ 학술세미나 진행 순서
인사말(15:00 - 15:30)
진행 정용국(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개회사 및 인사 김무곤(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
축사 오영교(동국대 총장)
장석권(한양대 경영학과 교수,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회장)
정군기(한국방송광고공사 공익사업본부장)
제 1 세션(15:30 - 16:30)
사회자 한정호(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발표자 강재원(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 IPPL 광고효과에 대한 실험연구
토론자 이세진(국민대 언론정보학부 교수)
임재호(아카넷티비 사업본부 본부장)
이수범(인천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제 2 세션(16:50 - 17:50)
사회자 장하용(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발표자 심성욱(한양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 패러다임의 변화
토론자 김기홍(문화관광체육부 국장)
전종우(단국대 언론홍보학전공 교수)
최영균(동국대 광고홍보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