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목: 방송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채널브랜드 전략 연구』등 학술용역(7개 과제)
2) 연구과제명(7건)
①「방송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채널브랜드 전략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②「영상․광고․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평가와 발전방향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③「매체경쟁시대의 방송프로그램 프로모션 현황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④「방송통신 통합 법체계에서 콘텐츠 규제 연구(수평규제체계의 적용과 플랫폼-콘텐츠 사업자간의 공정경쟁 보장 방안 중심으로)」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⑤「한국형 글로벌미디어그룹 육성을 위한 광고․미디어 정책과제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⑥「방송영상․광고 콘텐츠 투자 활성화 방안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⑦「방송콘텐츠 수출확대 및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정책방안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3) 과업기간 : 과업착수일로부터 3개월
4) 입찰 장소 및 일정
▷ 제안서 접수마감 일시: 2009년 9월 25일(금) 14:00까지(※ 우편 접수는 받지 않음)
▷ 장소: 한국방송광고공사 17층 총무팀(☏731-7150)
▷ 심사위원회 개최: 2009년 9월 28일(월)
▷ 장소: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문화회관(※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5) 참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2009년 학술연구용역 입찰 공고) 참고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