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안내>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학술용역 공모

이현지 | 2009. 09. 22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광고공사의 『방송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채널브랜드 전략 연구』등 학술용역(7개 과제) 공모를 <다 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다   음 >

 

  

1) 제목: 방송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채널브랜드 전략 연구』등 학술용역(7개 과제)


2) 연구과제명(7건)

  ①「방송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채널브랜드 전략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②「영상․광고․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평가와 발전방향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③「매체경쟁시대의 방송프로그램 프로모션 현황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④「방송통신 통합 법체계에서 콘텐츠 규제 연구(수평규제체계의 적용과  플랫폼-콘텐츠 사업자간의 공정경쟁 보장 방안 중심으로)」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⑤「한국형 글로벌미디어그룹 육성을 위한 광고․미디어 정책과제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⑥「방송영상․광고 콘텐츠 투자 활성화 방안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⑦「방송콘텐츠 수출확대 및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정책방안 연구」

    - 추정소요예산  2,600만원(VAT포함)


3) 과업기간 : 과업착수일로부터 3개월 


4) 입찰 장소 및 일정

  ▷ 제안서 접수마감 일시: 2009년 9월 25일(금) 14:00까지(※ 우편 접수는 받지 않음)

  ▷ 장소: 한국방송광고공사 17층 총무팀(☏731-7150)

  ▷ 심사위원회 개최: 2009년 9월 28일(월)

  ▷ 장소: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문화회관(※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5) 참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2009년 학술연구용역 입찰 공고) 참고바람


 

  1. 이전글
    <안내>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 학회 <헬스커뮤니케이션 연구> 창간호 원고 모집
  2. 다음글
    <안내> KAIST 미디어 프론티어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