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외부공지사항
<안내> 한국방송광고공사 창사30주년 특별기획 세미나 “스마트 시대의 광고산업 발전 전략”
관리자 | 2011. 01. 12
첨부파일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광고공사 창사30주년 특별기획 세미나 “스마트 시대의 광고산업 발전 전략” 개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다 음>
□ 대주제 : “스마트 시대의 광고산업 발전 전략”
□ 일시 : 1월 20일 오후 2시 30분
□ 장소 :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
□ 주최 : 한국방송광고공사
▣ program
순서 | 시간 | 내용 | 비고 |
입장 | 14:30~14:35 | o 참석자 입장 |
|
인사말 | 14:35~14:40 | o KOBACO 공익본부장 |
|
제1주제 발제 | 14:40~15:10 (30분) | o “미디어 빅뱅시대 공영미디어렙의 역할과 발전 방안” - 이규완 동아대 교수 | 사회 조병량 한양대 교수 |
토론 | 15:10~15:50 (40분) | - 문철수 한신대 교수 - 박희성 KBS국장 - 곽 혁 광고주협회 본부장 - 정두남 연구위원 |
|
Floor 질의 | 15:50~16:00 (10분) | |
|
패널 응답 | 16:00~16:10 (10분) |
|
|
Coffee Break | 16:10~16:20 (10분) | |
|
제2주제 발제 | 16:20~16:50 (30분) | o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산업 진흥전략” - 김민기 숭실대 교수 | 사회 한은경 성균관대 교수 |
토론 | 16:50~17:30 (40분) | - 이수범 인천대 교수 - 이희용 연합뉴스 부장 - 한기훈 이지스미디어 대표 - 오세성 연구위원 |
|
Floor 질의 | 17:30~17:40 (10분) | |
|
패널 응답 | 17:40~17:50 (10분) |
|
|
폐회 |
| |
|
* 초청장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