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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공지사항

<안내>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의약품 방송광고 허용, 어떻게 볼 것인가? " 기획세미나 발제자 공모

관리자 | 2011. 03. 07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 학회의 기획세미나 '의약품 방송광고 허용, 어떻게 볼 것인가'의 발제자 공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  음>

 

 

의약품 방송광고 허용, 어떻게 볼 것인가?

 

 기획의도

 

20101217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대통령 업무보고에서 전문의약품과 의료기관의 유료방송광고 허용을 검토하겠다고 밝힌 이후에 정부, 학계, 의료계, 시민단체 등의 이해당사자 사이에 찬, 반 논쟁이 뜨겁습니다. 하지만, 이런 논쟁 과정에 심도있는 토론과 논의를 통한 합의점을 모색하기 보다는 어느 한편의 일방적인 주장이나 의견만이 제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에서는 의약품 방송 광고 허용과 관련한 논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학술세미나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연구자, 전문가, 업계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세부공모주제

 

1주제: 우리나라 의약품 광고 및 규제 현황

2주제: 외국의 의약품 방송광고 실태 및 시사점

3주제: 소비자 알권리와 의약품 방송광고

4주제: 국민건강과 의약품 방송광고

 

공모일정

 

- 공 모 마 감 : 2011311()

- 원 고 제 출 : 201148()

- 세미나 일시 : 20114월 29일 금요일 14~18

- 세미나 장소 : 방송회관(목동)

  

공모방법

 

- A4 용지 1장 내외의 발표 제안서 제출. 자유 양식.

-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연구이사 최명일 교수(010-6366-0410, jhmi0410@empal.com)에게 제출하기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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