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사항
<안내> 평택대학교 2013-1학기 교원 신규초빙 안내
관리자 | 2012. 11. 22
첨부파일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평택대학교 2013-1학기 신입 교원초빙을 <다 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다 음>
“기독교정신으로 큰 뜻을 이루는 대학”
2013-1학기 교원 신규초빙 안내
우리 대학의 2013-1학기 교원 신규초빙에 지원하시는 귀하에게 하나님의 영광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 초빙분야
가. 전임교원
모집분야 | 세부전공 | 인원 | 비 고 |
광고홍보학과 | 광고홍보(1명) 뉴미디어(1명) | 2 |
|
사회복지학과 | 지역사회복지/사회복지행정 | 1 |
|
무역물류학과 | 무역학 또는 물류학 | 1 |
|
간호학과 | 성인간호학, 모성간호학, 아동간호학 | 2 | • 국내외 종합병원 임상경력 3년 이상 • 우대: Simulator Lab운영 경험자, 영어강의 가능자 |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 그래픽디자인 (패션그래픽, 패션편집, 패션기획, 컴퓨터패션) | 1 | • 패션매거진, 패션캐드및인디자인 실무경력자 • 포트폴리오 제출 |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 | 신약학 | 1 |
|
환경융합시스템학과 | 환경공학(실내및대기오염) | 1 | • 보건학 제외 • 산학협력수행 경험자 우대 |
교양학부 | 교육학(평생교육) | 1 |
|
계 | 10 |
|
나. 겸임교원
모집분야 | 세부전공 | 인원 | 비 고 |
국어국문학과 | 현대문학(문학컨텐츠) | 1 |
|
재활복지학과 | 특수교육학(정신지체아교육) 1명 특수교육학(특수직업교육) 1명 | 2 |
|
간호학과 | 지역사회간호학 | 1 | • 국.내외 임상경력 10년 이상 |
음악학과 | 관현악 | 1 |
|
방송연예학과 | 연기연출 1명 방송/커뮤니케이션 1명 | 2 |
|
일반대학원 음악학과 | 음악치료 | 1 | |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 | 조직신학(1명) 교회사(1명) | 2 | |
사회복지대학원 사회복지학과 | 사회복지조사 | 1 |
|
상담대학원 미술치료학과 | 미술치료 | 3 |
|
합 계 | 14 |
2. 지원자격
가) 전임교원
① 해당분야 박사 학위 소지자에 한함.
② 기독교인으로서 사립학교 교원 임용 및 본교 교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대통령령 제23720호)에 의한 대학교원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나) 겸임교원
① 해당분야 석사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자.
② 기독교인으로서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본교 교원인사규정상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대통령령 제23720호)에 의한 대학교원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④ 임용기간동안 주당 3시간 이상의 강의를 할 수 있는 자
⑤ 학생지도 및 교수능력이 있는 자
⑥ 지원분야에 3년 이상의 실무경력과 지원분야의 국가/연구기관, 공공단체, 기업체 등에서 정규임직원으로 계속
상근하며, 소속 기관의 겸직동의서 및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원을 제출할 수 있는 자.
3. 지원서접수 및 증빙서류 제출
- 인터넷접수 및 증빙서류 제출기간 : 2012. 11. 21.(수) 09:00 ~ 2012. 12. 06.(목) 16:00까지 - 증빙서류 우편접수는 마감일인 2012. 12. 06. (목) 16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가) 접수방법 : 평택대학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배너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나) 제출증빙서류
① 인터넷접수 지원서(서명포함) 1부.
② 교인증명서(소정양식-다운로드) 1부.
- 교회 자체양식의 교인증명서 제출이 가능하나, 신급, 소속교단, 교회주소, 연락처등이 반드시 명시되어야 함.
③ 주민등록등본 1부.
④ 학력 및 성적증명서(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외국박사학위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 신고필증 제출)
⑤ 경력증명서(교원임용지원서상의 경력 증빙서류) 각 1부.
- 채용지원서상에 기재된 모든 경력에 대한 증명서를 제출한 경력만 인정
- 시간강사, 초빙교원, 겸임교원, 객원교원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교육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교육경력 이외의 모든 경력(재직)증명서에는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무기간, 정규직 여부 등 명시
⑥ 최종 학위논문과 최근 4년 이내(2008.12.01~2012.11.30)의 발표 연구실적물 각 1부.
⑦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적내용 기재사항 포함) 원본 1부(남자에 한함)
다) 제출처 : 평택대학교 기획과 (031-659-8403)
4. 전형방법
① 1단계(전공 및 연구실적 심사) : 2012. 12. 10(월) ~ 12(수)
② 2단계(시범 강의) : 2012. 12. 14(금)
③ 3단계(면접 및 논문발표 심사) : 2012. 12. 17(월)
④ 4단계(합격자 발표) : 최종 면접심사 후 추후 발표
5. 인터넷접수 및 증빙서류제출 유의사항
① 외국어로 된 모든 증명서는 국문 번역문을 첨부(본인 서명 명기)하여야 함.
② 각종 수상 및 자격에 관한 증빙자료 각 1부(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③ 인터넷접수 지원 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④ 인터넷접수 완료자에 한하여 서류제출 가능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6. 기타 유의사항
① 지원자중 합격자는 지원분야에 따라 본교 전임교원으로 임용함.
② 전임교원 임용예정자는 임용 전(2013. 03. 01)까지 평택으로 거주를 이전하여야 함.
③ 본교의 모집분야 중 2개 이상의 분야에 중복지원 할 수 없음.
④ 서류전형 및 연구실적물 심사 후 1단계 합격자에 한하여 전형일정을 개별통지 함.
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나 전형단계별 탈락자의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반환
⑥ 해당전공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⑦ 제출서류 미비 시 서류를 접수하지 않을 수 있음.
⑧ 제출서류가 허위인 경우엔 임용후에라도 임용이 자동 취소되며 지원자격이나 임용요건에 하자가있을 시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임용자에 대해 추후 학력조회를 실시할수 있음.)
⑨ 잘못 기재한 연락처(E-Mail포함)로 인한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
⑩ 심사 진행도중 지원자에 대한 제반 통보사항은 E-Mail통보를 원칙으로 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⑬ 최종 합격자는 2013학년도 제1학기 강의가 가능하여야 함.
⑭ 토요일, 주일은 휴무 (방문 접수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기획과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http://www.ptu.ac.kr) 참조
*첨부: 초빙안내 및 교인증명서(별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