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사항
[안내] 2014 한국소통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KCA 기획세미나 “스마트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스마트광고)를 통한 소통 현황 및 전망” 발표자 공모
관리자 | 2014. 09. 18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소통학회는 2014년 11월 8일(토) 계명대학교에서 개최 예정인 가을철 정기학술대회의 기획세미나인 <스마트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스마트광고)를 통한 소통 현황 및 전망>의 발표자를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 음>
ㅁ주제: 스마트미디어(디지털사이니지, 스마트광고)를 통한 소통 현황 및 전망
ㅁ기획의도
동적인 형태의 광고전달과 함께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전달 기능까지 갖춤으로써 광고의 질적 가치를 더욱 높이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디지털사이니지 및 스마트광고는 여러 다양한 분야의 산업체들이 진입하면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디지털사이니지와 다양한 유형의 스마트광고는 동영상 등 다이내믹한 광고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운영하고, 특정 시간이나 지역을 선별하여 전달하는 등 이전 광고 매체들과는 확연히 다른 정보전달 방식을 활용함으로써 새로운 소통 현상과 광고 효과를 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디지털 기술의 발전 및 대중화와 함께 점차 활성화되고 있는 디지털사이니지와 스마트광고를 둘러싼 다양한 소통 관련 주제를 심층적으로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ㅁ공모 기간 및 방법
- 발표 제안서 형식: A4지 1~2매 (최근 3년 간 발표자의 해당 분야 연구경력 제시)
- 제안서 접수 마감: 2014년 9월 28일 (일)
- 발표자 선정 공고: 2014년 10월 1일 (수)
- 제출 방법: 한국소통학회 사무국으로 이메일 제출 (speechcom@hanmail.net)
ㅁ기타 사항
- 후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 발표 일정 및 장소: 2014년 11월 8일(토) 계명대학교 가을철 정기학술대회장
- 발표된 논문에 대해 소정의 발표비가 지급됩니다.
- 문의사항은 한국소통학회 총무간사(곽선혜, 010-8853-120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