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안내] 헬스커뮤니이션학회-한양대 창의성과 인터랙션 연구소 공동 콜로키움 <빅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과 헬스커뮤니케이션의 적용>개최

관리자 | 2015. 09. 18

첨부파일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와 한양대 창의성과 인터랙션 연구소는 공동으로 <다  음>과 같이 콜로키움을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최근 빅데이터(Big Data)가 사회전반에서 중요한 관심영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헬스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도 다양한 활용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인구 고령화와 만성질환 유병률의 증가로 사회경제적 부담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빅데이터를 질병 예방 및 건강관리 증진을 위한 헬스커뮤니케이션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 논의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따라서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와 한양대학교 창의성과 인터랙션 연구소는 공동 주관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과 헬스커뮤니케이션의 적용> 이라는 주제로 콜로키움을 개최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빅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과 헬스커뮤니케이션의 적용>

  □ 일시: 2015년 10월 2일 (금), 16시~

  □ 장소: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멀티미디어실 (행당캠퍼스 제2공학관 1층)

 

[강연자 약력]

권민우 박사는 전략커뮤니케이션(위스컨신대학교 매스커뮤니케이션 박사)을 전공하였으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텍사스대학교 광고학 석사) 및 소셜 미디어 분야에 있어 다양한 강의 및 연구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 삼성전자 빅데이터센터에서 삼성전자 CRM, 모바일 앱 사용성, 삼성 모바일 서비스(삼성페이) 등 이용자 분석과 관련된 빅데이터 분석 및 연구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1. 이전글
    [안내] 대한의료커뮤니케이션학회 <의료커뮤니케이션> 10권 2호 연구논문 공모
  2. 다음글
    [안내] 한국광고PR실학회 2015년 가을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및 사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