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안내] OOH광고학회 <OOH광고학연구> 제14권 1호 논문 공모 안내

관리자 | 2016. 12. 19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OOH광고학회에서 <OOH광고학연구> 제14권 1호 논문 공모를 <다  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  음>

 

 

학회 회원님께.

 

한국 OOH광고학회 학술지인 OOH광고학연구 제14권 1호에 게재할 논문을 공모합니다.

OOH광고학연구는 분야를 확장하여 전반적인 OOH매체와 광고에 대한 연구는 물론 디지털 매체와 관련된 연구도 환영합니다.

 

14권 1호부터 광고학 관련 박사학위 논문의 초록을 게재해 드릴 예정입니다.

회원들에게 유관 분야의 박사학위 논문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위 논문 초록은 심사를 거치지 않고 따로 게재가 됩니다.

 

그리고 OOH광고학연구는 기존 연 2회 발간에서 4회로 증편하여 내년 2월(14-1호), 5월(14-2호), 8월(14-3호), 11월(14-4호) 네 차례 발간됩니다.

내년 14-1호 논문 투고 마감일은 아래와 같으며 투고 마감일까지 접수된 원고에 대해 접수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발행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논문 제출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한국OOH광고학회 편집이사 이형석 교수(한양대, ehyungseok@hanyang.ac.kr), 신일기 교수(인천가톨릭대, shinilgi@iccu.ac.kr), 또는 편집간사 이효복(ppiroo00@hanmail.net / 010-9523-7938)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공모논문 분야:

   - 전통적인 OOH (Out of Home) 광고 관련 연구

   - BTL 및 Sales Promotion 분야

   - 옥외 이벤트 및 전시, 스폰서십 분야

   - OOH 광고 산업 및 정책 관련 연구

   - 모바일 및 디지털 미디어 분야

   - SNS 마케팅 전반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및 네이티브 광고 분야

 

* 논문 원고 분량: A4사이즈 20~25매 내외(글자 크기 10p)

* 논문 원고 마감: 2017년 1월 8일 (일)

* 14-1호 발간 예정: 2017년 2월 28일 (화)

* 논문 제출처: outdoorad11@naver.com

 

논문 작성 요령: APA 스타일을 기준으로 하며, 자세한 사항은 [OOH광고학연구] '논문 제출 및 작성 규정' 참조(한국OOH광고학회 홈페이지 www.ksoas.com OOH광고학연구 → 논문제출요령 참조)

  1. 이전글
    [안내] 한국IPTV방송협회 <뉴미디어 콘텐츠 이용증가에 따른 망중립성과 효율적 네트워크 정책방안 연구> 세미나 개최
  2. 다음글
    [안내]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 <미디어, 젠더&문화> 32권 1호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