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사항
[안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2017년도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조사연구과제> 수행자 재공모 안내
관리자 | 2017. 04. 05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2017년도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조사연구과제> 수행자를 재공모합니다. 이에 <다 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 음>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통신심의 분야 조사연구과제 수행을 통해, 건전한 미디어 환경 조성을 위한 심의 전략 및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고자 관련 위탁과제 수행자를 아래와 같이 재공모하오니, 전문가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조사연구과제 개요
| 공모 대상 조사연구 용역과제명 | 연구 | 용역연구 | 용 역 |
1 | 뉴미디어 환경에서의 인터넷 내용규제 실효성 제고방안 연구 | 위탁 | 5개월 | 20,000천원 |
2 | 2017년 인터넷 불법․유해정보 실태 조사 | 위탁 | 5개월 | 30,000천원 |
3 | 2017년 방송통신심의 활동 인식 조사 | 위탁 | 5개월 | 20,000천원 |
※ 과제별 세부내용은 「조사연구 과제 제안요청서(RFP)」 참조
2. 연구과제 수행자 신청자격 및 유의사항
◦ 신청자격
- 정부출연기관, 민간단체, 학회, 고등교육법에 의해 설립된 대학, 전문대학, 학교부설연구소, 조사기관, 기업, 기업부설연구소 등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구비한 자
◦ 유의사항
- 연구책임자는 대학 정규직 부교수급 이상이거나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가진 연구자(첨부자료에 적시된 ‘책임연구원’ 기준 참조)
- 정부가 시행하는 연구개발사업에 참여제한을 받고 있는 연구기관 또는 연구자는 신청할 수 없음.
- 동일인이 2개 과제 이상의 연구원으로 동시에 지원할 수 없음
- 연구기간 내에 연구책임자가 2개월 이상 과제수행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신청할 수 없음.
- 연구원, 연구보조원의 자격요건 등은 계약예규가 정하는 바에 따름
3. 공모지원 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17년 3월 28일(화) ~ 4월 10일(월) 18:00까지
◦ 접수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접수(인터넷 접수 불가)
※ 공모지원신청서 접수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홈페이지(http://www.kocsc.or.kr)를 통해 신청 관련 서류를 내려 받아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인쇄본과 파일(CD 또는 USB 메모리 : 모든 신청서류의 hwp/pdf 파일) 모두 제출
◦ 접 수 처 : (06619)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138 동아타워 5층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조사연구팀
4. 문의안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홈페이지의 첨부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의문사항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조사연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 화 : (02) 3470-6631~3
◦ 팩 스 : (02) 3470-6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