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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공지사항

[안내]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 <언론문화연구> 제24집 논문 공모 안내

관리자 | 2017. 09. 15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에서 <언론문화연구> 제24집의 논문을 공모합니다.

이에 <다  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  음>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 <언론문화연구> 제 24집 논문 공모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가 발행하는 학술지 <언론문화연구>의 제24집 논문을 공모합니다. <언론문화연구>는 1980년 창간돼 다양한 연구 논문들을 발간해 오고 있습니다. 2018년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후보 학술지 선정을 목표로 현재 국내외 학계 전문가들을 편집위원으로 구성했으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양질의 논문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한글 논문과 영어 논문 모두 투고 가능합니다. 언론, 광고, 홍보, 헬스 커뮤니케이션, 문화연구, 매체 경제학, 심리학, 사회학, 정치학 등 커뮤니케이션 변인을 고려한 다양한 학제 간 논문을 환영합니다. 계량적 접근, 해석학적 접근, 텍스트 마이닝 등 이질적 분석 방법을 적용한 논문도 적극 환영합니다.

1976년에 설립된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는 커뮤니케이션 현상에 대해 학제 간 연구와 복합적 분석 방법 등을 추구하며, 이론적 쟁점을 발굴해 현실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 맥락에서 언론문화연구소는 2015년 8월 ‘헬스커뮤니케이션센터’를 산하 기관으로 설립했으며, 국내외 역량 있는 연구자들을 초빙해 학술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고 있습니다.

국내외 연구자들의 많은 관심과 논문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2017년 9월 13일

 

언론문화연구 편집위원장

 

임종섭 배상

 

 

- 원고 주제: 언론, 광고, 홍보, 문화연구, 헬스 커뮤니케이션, 매체 경제학, 심리학, 사회학, 정치학 등 커뮤니케이션 변인이나 개념을 다룬 연구

- 원고 마감: 2017년 10월 20일(금) 자정까지

- 작성 방법: ‘한국언론학보 등 언론 관련 학술지 논문 작성 지침’을 따름

- 원고 분량: 한글 논문은 200자 원고지 180매 내외, 영어 논문은 MS 워드 기준으로 8,000 자 내외

-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sgmandc@gmail.com)

- 투고 관련 문의: 편집간사 김진희(010-7747-0321, sgmandc@gmail.com)

- 게재된 논문에 대해서는 소정의 게재료를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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