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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공지사항

[안내]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 <언론문화연구> 제25집 논문 공모 안내

관리자 | 2018. 10. 17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에서 <언론문화연구> 제25집 논문을 공모합니다. 이에 <다  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  음>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의 <언론문화연구> 제25집 논문 공모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가 발행하는 등재후보 학술지 <언론문화연구>의 제25집 논문을 공모합니다.

1980년에 창간된 <언론문화연구>는 2018년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후보 학술지로 선정됐으며, 현재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양질의 논문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한글 논문과 영어 논문 모두 투고가 가능합니다. 언론, 광고, 홍보, 헬스 커뮤니케이션, 문화연구, 매체 경제학, 심리학, 사회학, 정치학 등 커뮤니케이션 변인을 고려한 다양한 학제 간 논문을 환영합니다. 계량적 접근, 해석학적 접근, 텍스트 마이닝 등 이질적 분석 방법을 병행한 논문의 투고를 적극 반깁니다.

<언론문화연구>는 한국연구재단의 온라인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 사업에 선정되어, 다음 호 논문부터는 JAMS 2.0 시스템으로 투고를 받을 예정입니다.  

1976년에 설립된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는 커뮤니케이션 현상에 대해 학제 간 연구와 복합적 분석 방법 등을 추구하며, 이론적 쟁점을 발굴해 현실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국내외 연구자들의 많은 관심과 논문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2018년 10월 17일

언론문화연구 편집위원장

임종섭 배상

 

 

- 원고 주제: 언론과 문화에만 국한하지 않고, 광고, 홍보, 헬스 커뮤니케이션, 매체 경제학, 심리학, 사회학, 

              정치학 등 커뮤니케이션 변인이나 개념을 다룬 연구

- 원고 마감: 2018년 10월 28일(일) 자정까지

- 작성 방법: 한국언론학보 등 언론 관련 학술지 논문 작성 지침을 따름

- 원고 분량: 한글 논문은 200자 원고지 180매 내외, 영어 논문은 MS 워드 기준으로 8,000 자 내외

-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sgmandc@gmail.com)

- 투고 관련 문의: 편집간사 정선영(010-5407-5795, sgmandc@gmail.com)

- 심사료는 받지 않으며 게재된 논문에 대해서 소정의 게재료를 지급합니다.

- 발행일: 12월 31일(월)

- 투고관련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 http://jci.sogang.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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