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공지요청

[안내] 한국언론법학회 <언론과 법> 제19권 제3호 논문 공고

관리자 | 2020. 10. 26

1. 회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법학회의 학술지인 <언론과 법19권 제3호 논문 공모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관심있는 회원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

 

 

1. 원고투고신청 및 제출 : 20201115()까지

2. 학회지 출판 : 2020 1230  

3. 투고신청 논문의 투고는 원칙적으로 JAMS를 통하여 하되부득이한 경우 이메일로 투고할 수 있습니다.

(1) 한국언론법학회 논문투고심사시스템 JAMS(klep.jams.or.kr)에 제출

 한국언론법학회 회원께서는 투고 전에 논문투고심사시스템 웹페이지  (http://klep.jams.or.kr)에서 회원가입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고 논문 파일에서 이름과 소속 등 심사위원이 개인을 특정할 수 있는 정보는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메일 접수 방법

한국언론법학회 홈페이지 (http://klep.or.kr/)에서   언론과법 (상단탭) > 논문게재신청에 들어가셔서 원고 원본 파일과 함께 논문게재신청서 및 논문투고대행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한국언론법학회 편집위원회  klep.desk@gmail.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안내

원고작성시 언론과 법 편집간행규정에 따른 참고문헌 및 문헌인용규칙을 지켜 주십시오.

게재결정된 원고에 대하여는 소정의 게재료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게재확정시 수납).

보다 자세한 편집일정 및 논문게재와 관련한 문의는 위 편집위원회 주소로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일정

언론과 법제  20 1 (출간: 4 30투고신청 및 제출 : 3 15) 

 

 본 학회지는 2010년에 학술등재지로 선정되어 계속 등재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논문은 언론언론 윤리와 언론법 기타 언론과 법에 관계된 일반논문과 판례평석  , 입법동향분석, 서평 등 다양한 형식의 학술평론의 투고가 가능합니다.

  1. 이전글
    [안내]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연구소, <한국의 미디어외교 현황과 과제> 세미나 개최
  2. 다음글
    [안내]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포럼 오픈웨비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