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사항
[안내] 성신여자대학교, 2022학년도 전기 3차 교수 채용 안내
관리자 | 2022. 02. 14
첨부파일
1. 회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성신여자대학교에서 2022학년도 전기 3차 교수를 채용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
□ 정년트랙 전임교원
대학 |
초빙학부/학과 |
초빙분야 |
인원 |
지원자격 및 세부사항 |
사회과학대학 |
미디어커뮤니 케이션학과 |
디지털 저널리즘 |
1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빅데이터 방법론 강의 가능자 우대 |
지식서비스 공과대학 |
서비스·디자인 공학과 |
지능형서비스디자인 |
1 |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해당분야 산학협력 프로젝트 및 산업체/연구소 경력자 우대 * 산학협력계획서 제출 필수 |
융합보안공학과 |
정보보호 전 분야 |
1 |
정보보호 (또는 정보보호 유관 분야) 또는 컴퓨터공학 (또는 컴퓨터공학 유관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컴퓨터 보안 또는 디지털포렌식 또는 시스템 보안 또는 데이터베이스 보안, 인공지능 보안 교육/연구 실적 우대 관련 분야 산업체 경력 3년 이상 |
|
컴퓨터공학과 |
컴퓨터공학 전 분야 |
1 |
컴퓨터공학 박사학위 소지자 컴퓨터분야 학사학위 소지자 우대 |
|
바이오생명공학과 |
생명공학(바이오의약품, 생물공정, 단백질공학) |
1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
사범대학 |
교육학과 |
교육과정 |
1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 공통 지원자격 : 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② 영어강의 가능자
③ 국제교류, 산학협력 참여 가능자 우대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대학교원의 신규채용)제1항에 따라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가 모집단위별 채용인원의 3분의 2를 초과하는 학과는 채용이 제한됨 |
2. 제출서류 목록 (성신여자대학교 채용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
가. 교수임용지원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입력) ………………………………………… 1부
- 학력 및 성적 증명서(학사, 석사, 박사)(추후 원본 별도 확인 예정)……………각 1부
·졸업증명서가 없는 경우 학위기 사본 제출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반드시 제출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가-01-01.학력증명서(학사)_김성신 (예시) 가-01-02.성적증명서(학사)_김성신 가-02-01.학력증명서(석사)_김성신 가-02-02.성적증명서(석사)_김성신 가-03-01.학력증명서(박사)_김성신 가-03-02.성적증명서(박사)_김성신 가-04.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_김성신 … |
나. 경력사항 목록 및 증빙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입력) ………………………………… 1부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추후 원본 별도 확인 예정) ………………………………………각 1부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에 근무부서, 근무기간, 직급 등 표기
·시간강사 및 기타 비상근, 비전임교원(겸임/초빙/외래/강의전담교수 등)의 경우 학기별 시수가 표기된 증명서로 제출
·계약서, OFFER, 연구과제 참여확인서 불인정
·종료된 경력은 종료일자가 명시된 과거 발급 서류 제출 가능
·현재 재직 중 경력은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1개월 내 발급된 서류로 제출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나-01.경력증명서(OO회사)_김성신 (예시) 나-02.경력증명서(OO대학교)_김성신 나-03.재직증명서(OO사업체)_김성신 … |
다. 수상경력/자격증 목록 및 증빙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입력) …………………… 각 1부
- 상장, 상패(사진), 자격증 제출 (추후 원본 별도 확인 예정) * 해당자만 입력 및 업로드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다-01.수상실적(금상)_김성신 (예시) 다-02.자격증(OO자격)_김성신 … |
라. 연구실적목록 및 증빙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입력)…………………………………각 1부
- 연구실적은 최종학위논문을 포함하여 최대 15건까지 입력 가능
- 최근 3년 이내(2019년 2월 25일 이후) 연구실적만 제출 가능
- 단, 최종학위논문은 날짜에 상관없이 반드시 입력하고 최종학위논문 여부에 체크
- 서비스·디자인공학과, 바이오생명공학과를 제외한 전 학과 : 대표연구실적물 논문 2건 반드시 지정(복수 저자의 논문인 경우 본인이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경우만 지정 가능)
※ 대표연구실적으로 지정 가능한 논문 실적 2건이 없는 경우 지원 불가
- 서비스·디자인공학과 : 대표연구실적 2건 반드시 지정(학과 심사기준 <별표3>의 기준점수 100% 이상에 해당되는 항목의 연구업적 중 2건 대표연구실적으로 지정, 논문 및 산학협력, 상품화의 공동연구업적인 경우 제1저자 또는 논문에 명기된 교신저자, 연구책임자만 인정)
※ 대표연구실적으로 지정 가능한 연구 실적 2건이 없는 경우 지원 불가
- 바이오생명공학과 : 대표연구실적물 논문 3건 반드시 지정(복수 저자의 논문인 경우 본인이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경우만 지정 가능)
※ 대표연구실적으로 지정 가능한 논문 실적 3건이 없는 경우 지원 불가
- 최종학위논문을 대표연구실적으로 지정하고자 하는 경우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가능
- 게재 예정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권(Volume), 수록면(Page)이 확인되지 않는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등은 불인정
- 인쇄물과 Web으로 발간되는 논문으로서 Web에 공개된 논문은 권(Volume)과 수록면 (Page), 게재일자(Publication Date)가 명시되어야 함.
※ 인쇄물과 Web 게재일자가 다를 경우 인쇄물 게재일자를 기준으로 함
- Web으로만 발간되는 논문으로서 Web에 공개된 논문은 권(Volume)과 수록면(Page), 게재일자(Publication Date)가 명시되어야 함.
- 별쇄본 제출 시 발표(발간)일자, 논문(저서)제목, 권(호), 페이지 범위, ISSN(ISBN)을 확인할 수 있는 표지, 목차, 저자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반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저자, 게재일자 위치 표시 외 임의 편집 금지
- 국제적 저명 학술지의 JCR percentage와 Impact Factor 증빙 자료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 캡처 사진, URL 포함) 추가 제출, 2020년 JCR DB기준을 적용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라-01.연구실적_제목_김성신 라-01-1.연구실적_김성신(JCR 및 IF) 라-02.연구실적_제목_김성신 라-03.연구실적_제목_김성신 … |
마. 자기소개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업로드) …………………………………………… 1부
- 주민등록등본 추가 제출 (추후 원본 별도 확인 예정) * 필수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마.자기소개서_김성신 마-01.주민등록등본_김성신 |
바. 교육계획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업로드) …………………………………………… 1부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바.교육계획서_김성신 |
사. 연구계획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채용시스템 업로드) …………………………………………… 1부
- 서비스·디자인공학과 : 산학협력계획서 추가 제출 * 서비스·디자인공학과 지원자 필수(학과 심사기준 <별표1> 기준 확인하여 작성)
* 증빙 업로드 파일명 : 사.연구계획서_김성신 사-1.산학협력계획서_김성신 (서비스·디자인공학과만 제출) |
3. 지원 방법 : 온라인 지원
가. 지원서 입력 기간 : 2022. 2. 16.(수) 10:00 ~ 2. 25.(금) 16:00(한국시각 기준) 까지
나. 입력방법
1) 성신여자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2) 대학생활-채용-교수초빙공고 클릭
3)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 2022. 2. 16.(수) 시스템 오픈 예정
4) LOGIN 하여‘교수임용지원서 및 항목별 증빙 서류’ 입력 및 제출
◆ 지원 유의사항
①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음
② 지원서 입력 기간에만 가능함(입력기간 마감일시 특히 유의 요망, 마감일까지 온라인 지원서 제출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③ 지원서 작성 시 학력, 경력, 수상실적, 연구실적 등 항목별 관련 증빙과 자기소개서, 교육계획서, 연구계획서를 반드시 업로드 후 온라인으로 제출 완료하여야 최종 지원됨. 허위·착오·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이며, 심사에 영향을 끼친 경우에는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④ 지원서 입력시 접수창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함
⑤ 제출(업로드)한 증빙 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⑥ 영어 이외의 증명서(성적증명서 제외)는 반드시 한국어 번역문을 함께 제출하여야 함
4. 증빙서류제출 : 지원서 작성시 파일 업로드(서류 우편 발송 절차 없음)
5. 심사일정
가. 1차 심사 (서류) : 2022. 2. 16.(수) ~ 2. 25.(금) 예정 ※ 발표 : 3. 11.(금) 이후 예정
나. 2차 심사 (강의평가 및 면접) : 2022. 3. 14.(월) ~ 3. 16.(수) 예정 ※ 발표 : 3. 18.(금) 이후 예정
다. 3차 심사 (최종면접) : 2022. 3. 21.(월) ~ 3. 22.(화) 예정
※ 심사일정은 본 대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임용 예정일 : 2022. 3. 24.
7. 유의사항
가. 지원방법의 ◆ 지원 유의사항 반드시 필독.
나. 지원 마감일 (2022. 2. 25.) 현재 해당 학위를 소지하여야 한다 (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불가).
다. 논문은 게재된 것에 한하여 인정한다 (게재예정 증명서 제출 불가).
라. 제출된 연구실적에 대해 본교에서 연구진실성위원회 심사를 진행할 수 있다.
마. 각 심사 후 발표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바. 지원자 수가 모집 인원의 3배수 미만인 분야의 채용 절차는 자동 종료된다.
사.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다.
아. 논문 표절, 허위 서류 제출 등 그 밖에 부정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한다.
자.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 규정을 따른다.
8. 문의 : 성신여자대학교 교무처 교무지원팀 교원 인사 담당 (T.02-920-7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