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공지요청

[안내]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22년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개최 안내

관리자 | 2022. 11. 24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미디어경영학회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사회적 가치와 미디어 비지니스>를 주제로 2022년 가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주      제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사회적 가치와 미디어 비즈니스

 

코로나19로 혼란에 빠졌던 세계도 이제 안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상으로 복귀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삶의 불균형도 점차 균형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미디어 산업계는 코로나19 기간 격동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많은 미디어 기업들이 경영 위기를 겪으면서 미디어 산업의 구조는 이전과 다른 모습이 되었습니다.

 

한국미디어경영학회는 2022년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주제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사회적 가치와 미디어 비즈니스”로 정하였습니다.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삶의 방식과 미디어 이용을 반영하여 미디어 산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구체적인 청사진이 필요합니다. 

특히, 전세계적 고통 과정에서 기업 활동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요구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지속가능한 미디어 비즈니스가 지향해야 할 사회적 가치는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학술적으로 숙고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오는 12월 2일 한국미디어경영학회의 가을철 학술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      시 : 2022. 12. 02. (금) 10:30-17:50

▶ 장      소 : 센터포인트 광화문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22년 가을철 학술대회 조직위원회>

- 조직위원장: 장병희

- 조직위원: 곽규태(순천향대), 김민기(카이스트), 김민정(한국외대), 김숙(컬쳐미디어랩), 

               김정환(부경대),  사영준 (서강대), 이대호(성균관대), 최요섭(한국외대)

undefinedundefined

  1. 이전글
    [안내] 성균관대학교 문화예술미디어융합원, 촉탁지원(미디어전공 연구원) 채용 안내
  2. 다음글
    [안내]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22년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개최 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