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다매체 소비행태와 크로스 미디어 광고전략’ 세미나

이현지 | 2009. 09. 24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는 한국방송광고공사와 공동으로 ‘다매체 소비행태와 크로스 미디어 광고전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세미나를 <다 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세미나명 : ‘다매체 소비행태와 크로스 미디어 광고전략’ 세미나

■ 일시 : 2009년 9월 28일(월) 15:00-18:00

■ 장소 : 잠실 광고문화회관 7층 소회의실

■ 주최 : 한국언론학회, 한국방송광고공사

 

■ 프로그램


- 인사말 : 김정기(한국언론학회 회장) ----------------------------------- 15:00~15:20

- 축   사 : 정군기(KOBACO 공익사업본부장)

- 사   회 : 이명천(중앙대학교 교수)


▷ 1주제 : 다매체시대의 광고 현황 및 전망  ------------------------------ 15:20~16:30

- 발표 : 오창우(계명대학교  교수)

- 토론 : 이수범(인천대학교 교수),  조재현(대진대학교 교수)

            이희복(상지대학교 교수),  이종관(미디어미래연구소 연구원)


▷ 중간휴식 -------------------------------------------------------- 16:30~16:40


▷ 2주제 : 멀티미디어 소비와 새로운 광고전략  --------------------------- 16:40~18:00

- 발표 : 전종우(단국대학교 교수) 

- 토론 : 김정현(중앙대학교 교수),  김봉철(조선대학교 교수)

            김병희(서원대학교 교수),  김종필(이노션 국장)

 

■ 문의 : 한국언론학회 사무국(02-762-6833, 723-8350 / office@comm.or.kr          

             한국방송광고공사 공익사업국(02-731-7436)

  1. 이전글
    <공모> "가을철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지상파 방송의 효율적 조직 운영과 경영전략" 발제자
  2. 다음글
    《커뮤니케이션 이론》제5권 2호 논문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