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공지사항
<공지> ‘다매체 소비행태와 크로스 미디어 광고전략’ 세미나
이현지 | 2009. 09. 24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는 한국방송광고공사와 공동으로 ‘다매체 소비행태와 크로스 미디어 광고전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세미나를 <다 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세미나명 : ‘다매체 소비행태와 크로스 미디어 광고전략’ 세미나
■ 일시 : 2009년 9월 28일(월) 15:00-18:00
■ 장소 : 잠실 광고문화회관 7층 소회의실
■ 주최 : 한국언론학회, 한국방송광고공사
■ 프로그램
- 인사말 : 김정기(한국언론학회 회장) ----------------------------------- 15:00~15:20
- 축 사 : 정군기(KOBACO 공익사업본부장)
- 사 회 : 이명천(중앙대학교 교수)
▷ 1주제 : 다매체시대의 광고 현황 및 전망 ------------------------------ 15:20~16:30
- 발표 : 오창우(계명대학교 교수)
- 토론 : 이수범(인천대학교 교수), 조재현(대진대학교 교수)
이희복(상지대학교 교수), 이종관(미디어미래연구소 연구원)
▷ 중간휴식 -------------------------------------------------------- 16:30~16:40
▷ 2주제 : 멀티미디어 소비와 새로운 광고전략 --------------------------- 16:40~18:00
- 발표 : 전종우(단국대학교 교수)
- 토론 : 김정현(중앙대학교 교수), 김봉철(조선대학교 교수)
김병희(서원대학교 교수), 김종필(이노션 국장)
■ 문의 : 한국언론학회 사무국(02-762-6833, 723-8350 / office@comm.or.kr)
한국방송광고공사 공익사업국(02-731-7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