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한국언론학회 광고연구회 세미나 <이종매체 통합 광고 효과 측정 방법론과 사례> 개최

관리자 | 2013. 06. 18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 광고연구회가 개최하는 세미나 <이종매체 통합 광고 효과 측정 방법론과 사례> 개최를 <다 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다  음>

한국언론학회 광고연구회 세미나

<이종매체 통합 광고 효과 측정 방법론과 사례>


▶ 일시: 2013년 7월 9일 오후 3시

▶ 장소: 광고문화회관 7층 세미나실


▶ 세미나 진행 순서


 3:00 ~ 3:10   개회사 및 전체 사회 

                    김유경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 

 

 3:10 ~ 3:45    이종매체통합 광고 효과 산출을 위한 소비자 조사 사례

                    [발제자 : 윤세환 닐슨코리아 상무]

 

 3:50 ~ 4:30     크로스미디어 결합 노출효과(통합 Reach n+) 추정에 대한 연구

                     [발제자 : 박현수 단국대학교 교수]

 

 4:30 ~ 5:10     종합토론

                      이경열 한양대학교 교수

                      조창환 연세대학교 교수

  1. 이전글
    <재공지> 한국언론학회 <인문학 기획 제 2차 세미나 : 커뮤니케이션과 매체> 개최
  2. 다음글
    <공지> 한국언론학회 2013년 봄철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회 감사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