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학회공지사항
<공지> 한국언론학회 광고연구회 세미나 <이종매체 통합 광고 효과 측정 방법론과 사례> 개최
관리자 | 2013. 06. 18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학회 광고연구회가 개최하는 세미나 <이종매체 통합 광고 효과 측정 방법론과 사례> 개최를 <다 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다 음>
한국언론학회 광고연구회 세미나
<이종매체 통합 광고 효과 측정 방법론과 사례>
▶ 일시: 2013년 7월 9일 오후 3시
▶ 장소: 광고문화회관 7층 세미나실
▶ 세미나 진행 순서
3:00 ~ 3:10 개회사 및 전체 사회
김유경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
3:10 ~ 3:45 이종매체통합 광고 효과 산출을 위한 소비자 조사 사례
[발제자 : 윤세환 닐슨코리아 상무]
3:50 ~ 4:30 크로스미디어 결합 노출효과(통합 Reach n+) 추정에 대한 연구
[발제자 : 박현수 단국대학교 교수]
4:30 ~ 5:10 종합토론
이경열 한양대학교 교수
조창환 연세대학교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