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공지요청

[안내]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 <하반기 온라인 정기학술대회> 개최

관리자 | 2020. 12. 14

 

 

1. 회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에서 하반기 온라인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웠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는 디지털 뉴딜시대, 미디어정치의 변화와 대안을 모색하다라는 대주제로 하반기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개인의 일상이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으로 급격히 전환되며,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디지털이 가져올 내일의 혁신적 변화와 질서의 재편에 대한 논의에 목말라 있습니다. 코로나 19(COVID-19)로 인해 디지털 대전환, 디지털 뉴딜 추진에 대한 논의가 확장되고 있고, 미디어정치 또한 빠르게 발전하는 첨단 기술의 속도와 대내외 정책 환경 속에서 어떻게 변화하고 대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치열한 고민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는 코로나 이후 디지털의 영향력과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시각을 가진 전문가 및 학계의 신진학자들과 함께 미디어정치가 나아갈 길을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하반기 온라인 정기학술대회 개최

- 학술대회 대주제: “디지털 뉴딜시대, 미디어정치의 변화와 대안을 모색하다

- 일 정: 20201219()

- 참여방법: 각 세션 발제와 토론영상은 학회 홈페이지에서 1) VOD 영상을 다운로드 또는 2) 링크 접속 후 스트리밍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사무국

         한선 (nexdia@honam.ac.kr, 010-6401-9506, 학술대회 조직위원)

         이종효 (2eejonghyo@gmail.com, 010-9719-1103, 학술대회 사무국장)

 

학술대회 일정

undefined

  1. 이전글
    [안내] 연세대학교 도시커뮤니케이션센터 · 광운대학교 광운미래의삶연구소, <팬데믹 도시의 죽음과 삶: 코로나 19, 도시, 소통> 세미나 개최
  2. 다음글
    [안내] 한국지역언론학회, <언론과학연구> 21권 1호 연구논문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