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공지요청

[안내] 한국지역언론학회, <언론과학연구> 21권 1호 연구논문 공모

관리자 | 2020. 12. 15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지역언론학회에서 <언론과학연구> 21권 1호 연구논문을 공모합니다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

 

 

<언론과학연구>(한국지역언론학회 발행,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는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전문성 강화와 지역 관련 연구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연구재단의 2017년 학술지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등재지 유지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언론과학연구> 211호에 실릴 연구논문을 공모하오니 다양한 분야에 계시는 연구자 여러분의 많은 투고를 바랍니다.

 

 

분야

- 저널리즘, 정치커뮤니케이션, 비판커뮤니케이션, 문화연구, 광고와 홍보, 미디어 정책, 미디어 리터러시, 언론 법과 윤리 등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연구 전반

- 질적연구 방법, 이론 연구, 시론과 같은 탐색적 연구 작업도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투고 마감

2021110

 

투고 방법

홈페이지 (krcra.jams.or.kr)를 통한 온라인 투고

 

참고사항

- 언론과학연구는 이번호(2021110일 마감호)부터 심사료를 받지 않습니다.

- 언론과학연구는 학회 회원이 아닌 분들도 자유롭게 투고할 수 있습니다.

- <언론과학연구>의 투고 주제는 제한이 없습니다. ‘지역관련 주제를 넘어선 디지털혁명과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다양한 주제를 초청합니다.

- 논문 게재료는 회원과 비회원 간 차이가 있습니다. 게재가 결정된 후 회원으로 가입을 하시면 회원우대를 적용받게 됩니다.

 

문의하실 곳

- 편집위원장 김성해 (대구대학교, visionofsea@gmail.com)

- 편집이사 황우선 (대덕대학교, journal042@hanmail.net )

- 편집간사 이현주 (연세대학교, commscience@naver.com, 010-3150-5279)

  1. 이전글
    [안내]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 <하반기 온라인 정기학술대회> 개최
  2. 다음글
    [안내]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제38-1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