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외부공지사항

공지요청

[안내] 한국언론법학회, <언론과 법> 제20권 제1호 원고 모집 연장

관리자 | 2021. 03. 16

1. 회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언론법학회에서 <언론과 법> 제20권 제1호 원고 모집을 연장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원고투고신청 및 제출 : 2021년 3월 30일(월) 24시까지

 학회지 출판 : 2021년 4월 30일 

□ 투고신청 : 논문의 투고는 원칙적으로 JAMS를 통하여 하되,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로 투고할 수 있습니다.

 

(1) 한국언론법학회 논문투고심사시스템 JAMS(klep.jams.or.kr)에 제출

※ 투고 전에 논문투고심사시스템 웹페이지(http://klep.jams.or.kr)에서 늦어도 투고 마감일 2일 전인 2021년 3월 28일까지 JAMS 회원가입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한국언론법학회 회원이신 분들께서도 JAMS에 3월 28일까지 회원가입신청을 하신 뒤에 논문을 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JAMS로 논문을 투고하실 때는 투고논문 파일에서 "저자의 이름을 반드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초록에서도 저자이름을 삭제해 주십시오). 

※ 현재 회원이 아니신 분께서 JAMS를 통해 회원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학회의 준회원 가입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학회의 정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가입 의사를 학회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회 정관과 한국언론법학회 사무운영규정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 부득이하게 이메일로 투고하시는 경우 :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여 투고 원고를 한국언론법학회 편집위원회 klep.desk@gmail.com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 원본 파일: 성명(영문 및 한자), 소속/직위(국문 및 영문), (2) 논문의 국문 및 영문제목, 논문의 초록(국문 및 외국어),  주제어(5단어 이상, 국문 및 외국어), 참고문헌 포함

- 필자 및 교신저자의 연락처(우편물 수령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 한국연구자정보(KRI)의 ID 또는 임시 ID (JAMS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아직 안 된 경우에 한 함)

※ 이메일 투고시에는 JAMS 관리자가 논문투고를 대행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이용동의 등을 포함한 논문투고대행신청서 작성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이메일 투고시 한국언론법학회 편집위원회가 대행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접수 마감일 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 편집위원회로부터 JAMS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답장이 오지 않으면 접수신청 및 처리가 진행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투고자께서 이 점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안내

- 원고작성시 2021년 2월 23일 개정된 언론과 법 편집간행규정에 따른 “참고문헌 및 문헌인용규칙”을 지켜 주십시오. 

- 게재결정된 원고에 대하여는 소정의 게재료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게재확정시 수납).

- 보다 자세한 편집일정 및 논문게재와 관련한 문의는 위 편집위원회 주소로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향후 일정

언론과 법 제20권 2호 (출간 : 8월 30일/ 투고신청 및 제출 : 7월 15일)

언론과 법 제20권 3호 (출간 : 12월 30일/ 투고신청 및 제출 : 11월 15일)

  

※ 본 학회지는 2010년에 학술등재지로 선정되어 계속 등재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 논문은 언론, 언론 윤리와 언론법 기타 언론과 법에 관계된 일반논문과 판례평석, 입법동향분석,서평 등 다양한 형식의 학술평론의 투고가 가능합니다.   

 

  1. 이전글
    [안내]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제38-2호 일반논문 및 리뷰논문 공모
  2. 다음글
    [안내] 한국조사연구학회, <한국갤럽학술논문상 및 한국갤럽박사학위논문상> 추천 및 응모